가을에 걷고 싶은 길, 낮에 가도 좋고 밤에 가도 좋은 서울 데이트 코스, 덕수궁 돌담길!
아내와 연애할 때 다니던 서울 중구 세종대로19길 24 덕수궁 돌담길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덕수궁 돌담길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9길 24 영국대사관
덕수궁 돌담길은 약 900m 길이로 덕수궁 돌담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걷기 좋은 길입니다!
단풍나무와 덕수궁 돌담이 어우러진 풍경 때문에 커플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길입니다.
사계절 많은 분들이 찾는 길이나 특히 가을 단풍철에 서울에서 가장 걷기 좋은 길로 꼽히니 더욱 연인들이 찾는 길입니다!
덕수궁 돌담길은 덕수궁 대한문 입구에서 시작하는데,
평일 11시~14시까지 토요일/공휴일 10시~18시까지 일요일 12시~18시까지는 덕수궁 차가 없어 더욱 편하게 덕수궁길을 걸을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10월 중순이라 낙엽이 조금씩 떨어졌는데 덕수궁 거리에 낙엽이 완전히 덮이면 정말 아름다워요!
아름다운 덕수궁 돌담을 배경으로 아이들 사진도 찍으며 조금 걷다보면
유럽 거리에서 보는 풍경처럼 거리 악사가 돌담을 배경으로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고
유럽 거리에서 보는 풍경처럼 거리 악사가 돌담을 배경으로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고
서울시립미술관까지 오면 덕수궁 돌담길 차 없는 거리가 끝납니다!덕수궁을 따라 돌담길이 이어지는데, 대부분 이곳까지를 돌담길로 보고 있어요!다시 돌아 천천히 돌담길 풍경을 보면서 덕수궁 앞 대한문으로 걸어갑니다!덕수궁 돌담길은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밤에 오면 더욱 아름다운 길로 밤에 천천히 이 길을 걸으며 연인끼리 데이트하기 좋습니다! 단, 밤에는 차가 없는 거리는 아닙니다.한국의 전통적인 돌담길을 따라 걸으면서도 마음속으로 힐링하세요!가족이나 연인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