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주 청주 배터리공장 화재사고 화재사건 피해

안녕하세요 이지화재 복구입니다.현재까지 발생한 각종 화재사고로 지속적으로 피해를 보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누구의 잘못도 아니고 우연히 발생한 화재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배터리 제조 공장은 다른 화재보다 위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이번에 청주에 위치했던 배터리 제조공장은 화재가 발생하자 50여 명이 대피했고 다행히 진화작업은 13분 정도 만에 빠르게 안정화돼 더 큰 피해는 막을 수 있었습니다.

최근 농가 등에서의 화재 소식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를 어떻게 막아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인지 매우 막연한 상황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수원 광주 청주공장 화재사고 화재 사건도 지속적인 피해를 내고는 있지만 농가 화재도 결코 쉽지 않지만 화재 발생 후 9시간 30여 분을 쏟아부은 뒤 진화됐습니다.

또한 최근 문화재의 날을 맞아 곳곳에서 소방당국의 훈련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과연 어떻게 진행될지.실질적인 도움이 되는가.이런 부분도 꼼꼼히 지켜봐야 합니다.

이것뿐만이 아닙니다.농가에서 발생한 화재는 그렇다 하더라도 시골 주택 쪽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폐기물을 제거하고

화재사고가 발생한 전반적인 구역 구역을 모두 만져야 하는 상황으로 인해 결코 작은 피해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섀시와 창문도 교체해야 하는데 80만원 상당이 아니라 더 큰 재산 피해라고 생각하는데 소방당국은 80만원 피해라고 피해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또 다른 공장 화재 사건입니다.식품공장 화재였지만 문제는 김 굽는 기계에서 불이 나 공장 3동 중 2동이 소실되어 상당한 피해를 냈기 때문에 매우 심각한 상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막막할 수밖에 없는 돌이킬 수 없는 화재반드시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원 #광주 #청주 #배터리공장 #화재사고 #화재사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