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영화 추천 황당한 외계인 : 폴 줄거리 요약

SF영화에서 추천하는 황당한 외계인: 폴은 2011년 개봉한 SF, 코미디 영화입니다.대부분의 외계인이 나오는 영화는 외계인이 지구를 침략하고 인간과 외계인이 서로 빼앗거나 지키기 위해 싸우는 영화였지만, 황당한 외계인: 폴은 경찰로부터 외계인을 지키기 위해 주인공들이 지켜주는 영화입니다.

SF영화 추천작 황당한 외계인: 폴에 등장하는 주인공 그램과 클라이브는 SF에 열광하는 팬입니다.SF 이벤트나 이벤트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갑니다.그래서 두 사람은 외계인과 UFO가 목격됐다는 곳으로 가기 위해 캠핑카로 떠나는 것을 계획했어요.

캄캄한 밤, 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앞에 가던 승용차가 그만 사고를 당했습니다.그램과 클라이브 캠핑카에서 내려 신고하려고 전화기를 들었지만 갑자기 누군가 신고하지 말라고 말리자 외계인이었습니다.그런데 외계인이 담배를 피우고 있네요.

외계인은 그램과 클라이브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외계인은 자신의 이름이 폴(だール)이라고 말했습니다.폴은 북쪽으로만 가라고 했고, 누군가 자신을 쫓아오니까 가능한 한 멀리 도망쳐야 한다고 했어요.하지만 이미 누군가 폴의 행방을 쫓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폴은 여러 가지 능력이 있었습니다.눈에 보이지 않게 사라지는 능력, 치료 불가능한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는 신비로운 능력이 있었습니다.

폴은 자신이 경찰에 붙잡히면 사람들이 자신의 뇌를 연구할 것이라며 지구를 떠나야 한다고 말했고, 그램과 클라이브는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그런데 경찰들이 집요하게 쫓아와서 폴이 잡힐 뻔했어요. 다행히 그램과 클라이브, 폴은 경찰을 피해 목적지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폴은 생각했습니다.이대로 계속 함께 있으면 그램과 클라이브가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을. 그래서 폴은 그램과 클라이브에게 이제 혼자 목적지까지 간다고 했어요.그램과 클라이브는 그럴 수 없다고 지금까지 함께 있었기 때문에 할 수 있었다고 끝까지 함께 있고 싶다고 말했습니다.과연 폴은 그램과 클라이브와 함께 목적지까지 경찰을 따돌리고 무사히 도착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이상으로 SF영화의 추천 황당한 외계인: 폴의 줄거리 요약이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