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함께하는 우정의 맛, You’ve Gota Friend in Philly 캠페인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함께하는 우정의 맛 ‘You’ve Gota Friend in Philly’ 캠페인 이곳 학교 계단에 홀로 외롭게 앉아 있는 소녀가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함께하는 우정의 맛 ‘You’ve Gota Friend in Philly’ 캠페인 이곳 학교 계단에 홀로 외롭게 앉아 있는 소녀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별빛 마케팅 나침반 실버스타입니다. 오늘은 정말 특별한 광고 캠페인을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이글하면 생각나는 크림치즈! 크림치즈하면 생각나는 필라델피아 ‘You’ve Gota Friend in Philly’ 캠페인인데, 이 영상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우리 모두에게 진정한 우정은 어떤 것인지 생각하게 합니다. 함께 보시죠!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별빛 마케팅 나침반 실버스타입니다. 오늘은 정말 특별한 광고 캠페인을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이글하면 생각나는 크림치즈! 크림치즈하면 생각나는 필라델피아 ‘You’ve Gota Friend in Philly’ 캠페인인데, 이 영상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우리 모두에게 진정한 우정은 어떤 것인지 생각하게 합니다. 함께 보시죠!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광고 캠페인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광고 캠페인

여기 학교 계단에 혼자 외롭게 앉아 있는 소녀가 있어요. 여기 학교 계단에 혼자 외롭게 앉아 있는 소녀가 있어요.

그때 한 친구가 다가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건네고 크림치즈와 빵을 나눠 먹으며 우정을 나누며 가장 친한 친구가 됩니다. 그때 한 친구가 다가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건네고 크림치즈와 빵을 나눠 먹으며 우정을 나누며 가장 친한 친구가 됩니다.

시간이 흘러 두 사람의 우정은 계속되고 필리크림치즈는 두 사람의 우정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시간이 흘러 두 사람의 우정은 계속되고 필리크림치즈는 두 사람의 우정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게다가 둘 사이에 싸움이 붙었을 때도 싸움을 끝내는 계기가 되어 줍니다. 게다가 둘 사이에 싸움이 붙었을 때도 싸움을 끝내는 계기가 되어 줍니다.

시간이 더 흘러 친구들 중 한 명은 역시 크림치즈를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광고는 어린 시절 두 친구가 처음 만났던 그 모습 그대로 결혼식장에서 두 친구의 우정을 확인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시간이 더 흘러 친구들 중 한 명은 역시 크림치즈를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광고는 어린 시절 두 친구가 처음 만났던 그 모습 그대로 결혼식장에서 두 친구의 우정을 확인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당신은 필라델피아에 친구가 있어요! 당신은 필라델피아에 친구가 있어요!

진정한 친구란 무엇입니까? 진정한 친구란 무엇입니까?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목적과 포지셔닝을 선보였습니다. ‘진정한 우정의 순간 필라델피아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45초 분량의 이 광고는 Vince Squibb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되었는데, 두 소녀의 평생 우정을 아름답게 그려냈습니다. 학교에서 처음 만나 서로의 삶을 함께하고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우정의 소중한 순간을 연결해 줍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목적과 포지셔닝을 선보였습니다. ‘진정한 우정의 순간 필라델피아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45초 분량의 이 광고는 Vince Squibb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되었는데, 두 소녀의 평생 우정을 아름답게 그려냈습니다. 학교에서 처음 만나 서로의 삶을 함께하고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우정의 소중한 순간을 연결해 줍니다.

사실 이 광고는 세계적인 광고 에이전시 ‘오길비’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에 대해 소비자들이 어떤 인식을 갖고 있는지, 사람들의 행동과 감정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치밀하게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편안함, 사회적 연결, 공감이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 이번 광고에 사용된 ‘우정의 순간들’이라는 인식도 주요 키워드로 나왔다고 합니다. 사실 이 광고는 세계적인 광고 에이전시 ‘오길비’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에 대해 소비자들이 어떤 인식을 갖고 있는지, 사람들의 행동과 감정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치밀하게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편안함, 사회적 연결, 공감이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 이번 광고에 사용된 ‘우정의 순간들’이라는 인식도 주요 키워드로 나왔다고 합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친구들과의 모임, 가족 행사 등과 같이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로 여겨진다는 것입니다. 자극적인 포인트 하나 없이 잔잔한 컨트리풍 음악과 두 소녀의 인생에 걸친 아름다운 우정을 그려낸 영상이 마음에 여운을 남깁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친구들과의 모임, 가족 행사 등과 같이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로 여겨진다는 것입니다. 자극적인 포인트 하나 없이 잔잔한 컨트리풍 음악과 두 소녀의 인생에 걸친 아름다운 우정을 그려낸 영상이 마음에 여운을 남깁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의 이번 캠페인은 우리 모두에게 우정이라는 주제를 통해 따뜻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공감대와 연결고리를 구축하려는 시도로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일상 속 작은 순간을 통해 더 큰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전략,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출처https://www.thedrum.com/news/2023/06/21/ad-the-day-philadelphia-spreads-friendship-touching-spothttps ://shots.net/news/view/philadelphia-spreads-the-love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의 이번 캠페인은 우리 모두에게 우정이라는 주제를 통해 따뜻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공감대와 연결고리를 구축하려는 시도로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일상 속 작은 순간을 통해 더 큰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전략,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출처https://www.thedrum.com/news/2023/06/21/ad-the-day-philadelphia-spreads-friendship-touching-spothttps://shots.net/news/view/philadelphia-spreads-the-love

넷플릭스의 루팡, 명품을 훔치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멋진 광고 넷플릭스 시리즈의 루팡, 시즌 런칭 마케팅 캠페인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마케팅 별빛 나침반 심바스타… blog.naver.com 넷플릭스의 루팡, 명품을 훔치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멋진 광고 넷플릭스 시리즈의 루팡, 시즌 런칭 마케팅 캠페인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마케팅 별빛나침반 심바스타… blog.naver.com

 

어도비 프로젝트의 프림로즈(プリローズ、プロジェクトの?), 이제 옷 쇼핑은 끝이야? 디지털 드레스의 등장! 어도비 디지털 드레스 – 프로젝트 프림로즈! 이제 옷 쇼핑 끝이야? 2023년 10월 12일 어도비가 대형사고를… blog.naver.com 어도비 프로젝트의 프림로즈, 이제 옷 쇼핑은 끝이야? 디지털 드레스의 등장! 어도비 디지털 드레스 – 프로젝트 프림로즈! 이제 옷 쇼핑 끝이야? 2023년 10월 12일 어도비가 대형사고를…blog.naver.com

 

유명한 패스트푸드, 카페 브랜드가 가방을 만든다면? ft.챗 GPT + Dall-E3 AI 디자이너 고용 유명한 패스트푸드, 카페 브랜드가 가방 굿즈를 만든다면? ft.챗GPT + Dall-E3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blog.naver.com 유명한 패스트푸드, 카페 브랜드가 가방을 만든다면? ft.챗 GPT + Dall-E3 AI 디자이너 고용 유명한 패스트푸드, 카페 브랜드가 가방 굿즈를 만든다면? ft. 채팅 GPT + Dall-E3 안녕하세요 🙂 여러가지… 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