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경주 구례여행에서 함께한 대형 캐리어 키코 스마트 다쏘니 28인치 이야기.기내용으로 써봤지만 바퀴 소음도 적고 비행기에서 수속할 때마다 던져졌는데 흠집도 없고 튼튼하고 여행용 큰 사이즈도 써보게 됐다.여행을 가다 보면 짐이 점점 많아져서 지금은 그냥 남편과 내 짐을 같이 넣어서 하나로 다니는 편이다.내가 경력을 선택할 때 고려한 기준은 다음과 같다.360도 회전하는 튼튼한 바퀴 방수나 오염에 강한 소재 TSA 잠금장치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에 부합하는 기준으로 찾으시는 분들께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스마트다쏘니 28인치 제조사: 소프코퍼레이션 소재: 100% PC 사이즈: 28인치 460*730*320중량: 5.2KG 색상: 실버, 화이트, 차콜그레이
스마트다쏘니 28인치 제조사: 소프코퍼레이션 소재: 100% PC 사이즈: 28인치 460*730*320중량: 5.2KG 색상: 실버, 화이트, 차콜그레이
2021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여행용 캐리어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여서 신뢰할 수 있다.디자인이 굉장히 제 취향 저격… 사실 드라마 ‘펜트하우스’, ‘현재는 아름답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도 출연했던 모델이라고 한다.
그리고 또 좋은 점 캐리어를 주문하면 보호용 투명 PVC 우레탄 커버와 보관용 더스트 커버까지 함께 준다.투명 우레탄 커버는 여행 시 상처나 오염을 방지하고 더스트 커버는 보관 시 사용하는 것으로 햇빛이 있는 곳에 두었을 때 먼지 덩어리와 변색을 방지해준다.따로 살 필요 없이 키코에서는 재고 소진 시까지 함께 보내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키코를 고려해보세요!
내가 선택한 컬러는 차콜그레이야.도이치바이엘사의 100% PC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폴리카보네이트는 튼튼한 재질에 복원력이 우수하고 가벼운 장점이 있어 항공기나 KTX 전자제품 등에도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가 중요시했던 기준 중 하나였던 ‘튼튼한 바퀴’ 바퀴 소재는 폴리우레탄 재질이어서 충격 흡수 효과가 높고 부드럽고 조용하다는 특징이 있다.캐리어에 약 20KG의 짐을 넣고 바퀴 충격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으로 거친 노면 주행 테스트도 통과한 제품이다.이번에 아스팔트 길에서 끌고 다녔는데 소음이 작고 바퀴가 부드러운 느낌이 확실히 들었다.깨끗한 공간에서의 캐리어.이 숙소랑 너무 잘 맞아서 원래 있던 인테리어 제품인가 싶을 정도였던 ㅎㅎ 스토리 업로드 했더니 어딘가와 DM 폭발한 사진해가 지기 전에 본래의 색감을 담아봤다.기울어진 글자체도 마음에 들고 모서리 부분에 보호커버처럼 포개진 부분도 예쁘다.다음 트롤리 부분.이 디자인의 다른 크기 20인치는 3단, 24인치는 2단, 그리고 28인치는 1단까지 조절이 가능하다.흔들림 없이 튼튼하여 오르내림에도 걸리지 않고 부드럽게 컨트롤 할 수 있었다.이하는 TSA 잠금 부분에 관한 내용이다.정품 TSA 잠금장치가 내장돼 있어 간편한 원터치 잠금장치다.미국이나 유럽여행시 주의사항으로 수속시 마스터키로 열수있지만 만약 이것이 아닌 다른 잠금장치가 되어있을경우 가방이 고장난상태에서 받을수 있다는점…주의해주세요…그리고 대단한 것 하나 더!!! 원터치 버튼식 잠금장치지만 기존 대부분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지퍼로 개폐하는 방식이 아니라 버튼을 올리면 한방에 열린다!!! 완전 신세계…!!!!자, 제가 열어볼게요.이렇게 하면 열어요..평소 여행할 때 선물을 많이 사서 지인들에게 나눠주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여행에서 돌아올 때 같이 한 동행인이 가방이 터지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꽉 차오는데 이제 그럴 걱정은 없을 것 같다.내부는 이렇다. 멀티 포켓 파티션으로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다.그리고 내부에 USB 포트가 있어 공항에서 대기할 때 보조 배터리를 연결해 이용하기 좋을 것 같다.28인치라서 겨울옷 두꺼운 외투를 두 장 넣었는데 공간이 꽤 남아 있어서 다른 것도 넣을 수 있었던 7일 이상 장거리 여행을 할 경우에는 28인치 이상은 되어야 할 것 같다.이제 코로나19 여행 제한도 많이 풀리면서 유럽이나 미국으로 장기간 여행이나 교환학생, 유학을 가는 경우도 많아진 것 같은데 그럴 때 쓰임새가 좋을 것 같다.28인치라서 겨울옷 두꺼운 외투를 두 장 넣었는데 공간이 꽤 남아 있어서 다른 것도 넣을 수 있었던 7일 이상 장거리 여행을 할 경우에는 28인치 이상은 되어야 할 것 같다.이제 코로나19 여행 제한도 많이 풀리면서 유럽이나 미국으로 장기간 여행이나 교환학생, 유학을 가는 경우도 많아진 것 같은데 그럴 때 쓰임새가 좋을 것 같다.여행 때 역대급으로 편하게 사용했던 것 같아.항상 짐이 많아서 닫으면 힘을 많이 쓰곤 했는데 이건 버튼 2개만 짤깍 잠그면 되니까 너무 감격..옆으로 들 수 있는 손잡이도 있다.덕분에 패킹할 때 스트레스가 적어 여행을 완전히 즐기고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우레탄 바퀴라 짐이 많아도 부드럽게 굴러다니고 소음도 적었는데 그 부분은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스마토 다쏘니키코 캐리어 www.withkiko.com더 궁금하신 분들은 위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봐주세요.본 게시물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